기사등록 : 2025-02-18 09:34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옐로팡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옐로팡딜 2주년 기념 회차'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2월, 합리적인 여행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론칭된 '옐로팡딜'은 파격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혜택을 갖춘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고,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2만5000여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등 명실상부한 노랑풍선의 대표 특가 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옐로팡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3일까지 2주간 ▲중국 태항산 ▲일본 큐슈 ▲튀르키예 ▲스페인&포르투갈 ▲이집트 ▲치앙마이&치앙라이 등 장·단거리 인기 지역 상품을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번 회차를 구성했다.본 회차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중국 태항산', 정통 료칸 숙소부터 일본 3대 미인탕을 포함한 '일본 큐슈', 떠오르는 힐링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치앙마이·치앙라이' 등으로 떠나는 특가 상품이 함께 공개된다.
더불어 5성급 나일강 리버크루즈와 후르가다 올인클루시브가 포함된 '이집트', 유럽의 역사와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튀르키예' 및 '스페인&포르투갈' 특가 상품도 이번 회차를 함께 빛낼 예정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