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연말을 맞아 배달 서비스와 OTT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통 큰 혜택을 선보인다.
1일 우아한형제들은 이날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배민클럽 티빙팩' 가입 고객에게 구독료 전액을 배민 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 배민클럽 티빙팩, 신규 가입자 대상 12월 구독료 환급 이벤트.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티빙팩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월 4,99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 전액을 배민 포인트로 환급받는다. 구독료는 납부하되 동일 금액이 포인트로 지급돼 12월 한 달 동안은 실질적으로 비용 부담 없이 배민 무료배달 혜택과 티빙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지급된 포인트는 배민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혜택 대상은 현재 배민클럽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고객으로, 과거 가입 이력이나 지난 6~8월 실시된 100원 프로모션 참여 경험이 있더라도 현재 미가입 상태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12월에 가입하면 다음 달부터도 구독료가 인상되지 않고 할인가(4,990원)로 티빙팩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배민클럽 티빙팩은 지난 6월 출시된 제휴 상품으로, 월 5,490원에 배민클럽 무료배달과 티빙(광고형)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모바일·PC·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인 '환승연애4', '친애하는X' 등을 포함해 최신 영상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다.
배민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독료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배민클럽 회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