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신한카드, GS리테일과 함께 'GS ALL 신한카드 체크'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고객에게 GS ALL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신한카드, GS리테일과 함께 'GS ALL 신한카드 체크'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고객에게 GS ALL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2025.12.23 dedanhi@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GS ALL 신한카드 체크'를 신규 발급하고 신한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연결한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하며, 카드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GS ALL 포인트가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GS25, GS더프레시, GS샵 등 GS리테일의 다양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GS ALL 신한카드 체크'는 GS리테일의 주요 생활 편의 플랫폼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설계된 체크카드로, 편의점, 슈퍼마켓, 홈쇼핑 등 다양한 일상 소비 영역에서 혜택을 지향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카드를 발급받고 실질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카드 발급은 신한은행 영업점 및 '신한 SOL뱅크' 앱에서 가능하며, 이벤트와 카드 혜택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 제공 이벤트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생활과 밀접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