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 동안 중국 칭다오에서 삼성스마트카메라 NX 스마트 출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진을 찍고 바로 공유 가능한 삼성 스마트카메라의 체험을 통해 색다른 출사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우는 중국 칭다오에서 감동의 순간을 삼성 스마트카메라로 찍고 페이스북에 실시간으로 업로드하는 체험 미션을 진행, 출사단의 호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중국 칭다오 출사에 참여한 김윤정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청도의 이국적인 풍경을 올리며 "청도의 아름다움을 친구와 가족들에게 바로 전할 수 있어 너무 좋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출사단이 촬영한 사진들은 삼성스마트카메라 소셜그래퍼 페이스북(www.facebook.com/socialgrapher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삼성전자는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해외 출사 외에도 스마트카메라의 실시간 공유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앞으로 새로운 사진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갈 예정이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