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위니아만도, 에어워셔ㆍ제습기 구입하면 선풍기 증정

기사등록 : 2012-07-10 13:2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순환 기자] 위니아만도(대표이사 민원식 www.winiamando.com)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31일까지 위니아 에어워셔와 제습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위니아와 함께 하는 뽀송뽀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니아만도는 이 기간 중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 디럭스 ▲위니아 제습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위니아 에어워셔나 제습기를 구입한 후 사용 후기와 사진을 위니아 홈페이지(www.winia.co.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위니아 스탠드형 에어컨(1명)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1명) ▲텐트형 그늘막(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위니아만도 나진호 마케팅팀 차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이 되면서 제습 기능을 갖춘 에어워셔와 제습기의 판매가 늘고 있다”면서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의 경우 4월 전체 에어워셔 판매량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5%였지만, 6월 들어 18%로 늘어났다”고 밝혔다.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과 프리미엄 디럭스는 기존 에어워셔의 가습ㆍ청정ㆍ제균 기능에 제습 기능을 추가된 복합 가전으로 4계절 내내 쾌적하고 맑게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원터치 4시즌 모드’가 장착되어 실내 습도가 40% 이하일 때는 가습을, 60% 이상일 때는 제습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되어 4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 준다.

위니아 제습기는 폭 22.5cm의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바퀴가 달려 있어 침실 거실뿐만 아니라 드레스룸, 옷장, 신발장, 등 필요한 곳에 손쉽게 이동시켜 사용할 수 있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 작동 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자유롭게 습도 조절(35~80%)이 가능하다. 특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필터 청소 알림 기능을 갖췄고, 물넘침 방지 센서가 있어 수조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자동이 정지된다.

가격은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이 90만원대, 프리미엄 디럭스가 80만원대, 위니아 제습기는 20만원대 중반이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