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선엽 기자] 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디자인 유 어 크리스마스 엣 홈(Design your Christmas at home’을 선보인다.
올레tv는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뉴에 편성된 VoD 구매자 전원에게 ‘TV 쿠폰 2,000원’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는 연말 집에서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데코패키지’를 준다.
‘홈파티 데코패키지’는 당첨등수에 따라 풀패키지, 레귤러 패키지, 와인케이크 세트로 차등 증정된다. ‘데코풀패키지’는 평소 쉽게 구할 수 없던 벽난로, 갈란드, 리스 등의 크리스마스 소품, 케익상품권, 와인과 함께 호텔에서 조리한 칠면조 요리로 구성된다.
홈데코 풀패키지 수령 고객의 경우, 전문플래너가 직접 원하는 곳에 방문해 홈 데코레이션을 꾸며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당첨자 명단은 올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파티 데코패키지’ 는 오는 24일까지 배송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강인식 상무는 “금번 크리스마스 특집관 및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레 tv는 앞으로도 다양한 특집과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오는 18일~31일 사이 고양지사 올레tv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산타 의상을 입은 현장 개통 직원이 방문해 쿠션과 머그컵, 텀블러 등 콘텐츠 캐릭터 상품패키지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엔 산타가 올레(olleh)’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스핌 Newspim] 김선엽 기자 (sunup@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