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세준 기자] 라이카(LEICA) 직영 스토어 3호점이 문을 열었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세 번째 직영스토어인 ‘라이카 스토어 현대 코엑스’를 18일 문 열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라이카 스토어 현대 코엑스’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 남성전문관에 위치한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라이카 카메라의 100년 역사를 느낄 수 있는 M 시스템을 비롯해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스템인 SL까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다.
또 ‘라이카 스토어 현대 코엑스’는 카메라 외에 쌍안경 및 브랜드 악세서리도 갖추고 있다. 아울로 소비자들은 매장 내 사진 전시 공간과 카페에서 편안하게 카메라 및 사진에 대한 전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는 이번 ‘라이카 스토어 현대코엑스’의 오픈 기념으로 카메라 또는 렌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SD카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직영 스토어인 라이카 스토어 강남, 라이카 스토어 판교와 딜러사인 라이카 스토어 충무로,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를 운영 중이다. 공식 서비스 센터는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 위치하며 서비스 접수는 모든 라이카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