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캐논, P&I 2016 참가…5개 테마 부스 구성

기사등록 : 2016-05-02 17: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초당 16연사 '1D X Mark II' 체험 등 진행

[뉴스핌=황세준 기자] 캐논이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6, 이하 P&I 2016)에 참가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P&I 2016 행사에 5가지 테마로 부스를 구성해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1D X Mark II 존’에서는 P&I 2016 기간 동안 하루 4회 각 팀 당 30분씩 탭댄스, 비보잉, 살사 댄스 등 화려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댄서들의 움직임을 EOS-1D X Mark II의 최대 초당 약 16연사의 고속 연속 촬영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4K 60p의 고화질 영상 촬영 및 4K 동영상에서 영상 프레임 단위로 정지 사진을 추출하는 ‘4K 프레임 추출 기능(4K Frame Grab)’과 같은 신기능도 직접 확인 가능하다.

‘EOS 80D 존’에서는 중급기 EOS 80D를 전시한다. 관람객들은 신형 렌즈 ‘EF-S 18-135mm f/3.5-5.6 IS USM’과 EOS 80D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파워샷 G7 X Mark II 존’에서는 신제품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7 X Mark II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새로운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을 채택해 고해상도·고감도·저노이즈의 사진을 뽑아내는 하이엔드 카메라다.

‘EF 렌즈 존’에는 누적 생산 1.1억대를 넘은 캐논 EF 렌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 라이프 존(Photo Life Zone)’에서는 촬영부터 공유, 인화까지 체험할 수 있다.

포토 라이프 존에서는 신제품 EOS 80D로 직접 촬영한 이미지를 저장 장치인 커넥트 스테이션 CS100의 Wi-Fi또는 NFC 기능을 활용해 간단히 전송 및 공유해 볼 수 있다.

동시에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으로 셀카를 촬영하면 스마트 포토프린터 CP1200을 활용해 현장에서 인화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캐논은 이와 함께 P&I 2016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코엑스에 마련된 별도의 세미나 룸에서 특별 강의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류형원 패션 사진작가의 ‘감각과 기술이 만나다’ 강의, 스포츠 사진기자인 Simon Bruty의 ‘스포츠의 결정적 순간’ 강의, 캐논 아카데미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베스트 강의를 한데 모은 ‘캐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등이 열린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