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심지혜 기자] 케이블방송사인 딜라이브는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LA다저스 야구관람권은 물론 국내 야구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딜라이브는 오는 31일까지 딜라이브 디지털방송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1인 2매)을 추첨해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야구관람 및 5박 7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람권에 당첨된 10인은 다음달 24일부터 30일까지 LA지역 여행 기회와 함께 다저스 홈경기 2회 관람권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딜라이브는 다음달 13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 VS 넥센 히어로즈 경기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딜라이브는 오는 23일 서울특별시 학생체육관에서 ‘딜라이브와 함께하는 서울시 바둑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바둑페스티벌은 한국바둑방송과 서울특별시바둑협회가 주최하고 딜라이브가 후원하며 동호인 단체 바둑대회와 가족 대항전으로 각각 진행된다.
동호인 단체 바둑대회는 5·7·9인 단체전으로 각 종목별 8팀 총 24개 팀을 선착순 모집 중에 있으며 가족 대항전은 3인 이상 가족 50팀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딜라이브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LA 다저스 홈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딜라이브> |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