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경 기자] 게임빌과 컴투스는 2016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컴투스> |
양사는 게임 기획, 시나리오 기획, 프로그래밍, 게임 아트, 게임 사업, 마케팅 총 6개 부문에서 신입(2017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과 경력(분야별 1년 이상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recruit.withhive.com)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이 이뤄진다. 이후 서류 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이번 채용의 타이틀을 '오樂(락)하자’로 정하고 축제형 채용을 선언했다. 합동 채용 설명회를 비롯해 모의 면접,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SNS 이벤트, '오락실 in Campus'로 다섯 가지 즐거움이 있는 리크루팅 장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신입 사원은 양사 대표 인재 양성 프로젝트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에 소속돼 각 직군의 업무를 맡게 된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 투자하여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서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ID '게임빌채용’, '컴투스채용'을 통해 SNS 문의도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