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정광연 기자]LG유플러스는 멤버십 고객 및 아이폰7 예약가입자 등 총 1000명을 LG아트센터로 초대해 뮤지컬 ‘콘택트’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U+ 컬처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11월 12일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 무대에 올려질 뮤지컬 콘택트는 ‘태양의 서커스’ 등의 연출가로 유명한 필립 드쿠플레 작품이다. 2014년 초연된 이후 프랑스, 영국, 벨기에, 독일 등 유럽에서 주목 받은 이 작품은 ‘파우스트’라는 가상의 뮤지컬을 리허설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그리고 있다.
U+ 컬처데이에 초대 받은 고객들은 공연 관람 외에도 ▲뮤지컬 출연진 팬 사인회 ▲가벼운 커피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멤버십 라운지 ▲IPTV 체험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고객센터/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하면 된다.
멤버십 고객은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폰7 예약가입 고객은 단말 개통 즉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3일이며, 행사 상세내용 알림과 티켓교환 문자가 개인 휴대폰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사진=LG유플러스> |
[뉴스핌 Newspim] 정광연 기자(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