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전민준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공식 블로그 '쌍용ALLWAYS'를 열었다.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식 블로그 명칭인 '쌍용 ALLWAYS'는 'All+Ways'의 합성어로 모든 길을 달릴 수 있는 쌍용차의 4륜구동 기술력과 혁신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SUV 명가의 기업 철학을 담았다.
쌍용 Allways 메인화면.<자료=쌍용자동차> |
함께 연상되는 단어인 'Always'는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 제공으로 언제나 고객 곁에서 소통하겠다는 의미다.
블로그는 ▲ 기업 소식을 전달하는 '브랜드(BRAND)' ▲ 쌍용차 관련 재미있는 이야기를 소개하는 '인사이드(INSIDE)' ▲ 자동차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다루는 '카-토크(CAR-TALK)' ▲ 고객에게 생활·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프 앤 컬쳐(LIFE&CULTURE)' 등 4개 테마로 구성했다.
자동차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 차를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포토툰 '차알못 S군의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를 이미지로 풀어낸 '쌍용차 인포그래픽', 드라이브 코스를 사진으로 소개하는 '드라이브 코스' 등 여러 형식의 콘텐츠도 연재했다.
또, 신차 G4 렉스턴의 개발자 인터뷰, 충돌 및 주행 테스트, 궁금증 해결 코너 등도 마련했다.
[뉴스핌 Newspim] 전민준 기자(minjun8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