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 써머 컬렉션 출시

기사등록 : 2017-04-17 14:3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이에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모델 지드래곤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GD라인의 2017년 써머 컬렉션이 21일 공식 출시된다고 17일 밝혔다.

GD라인은 지난 2016년 가을시즌 한국과 중국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양국 모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6년 가을 시즌부터 에잇세컨즈의 뮤즈로서 활동하고 있는 GD는 중독성 있는 나레이션의 영상과 감각적인 화보를 통해 한 중 양국에 에잇세컨즈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심어줬다.

GD는 국내 SPA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하며 에잇세컨즈의 중국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에잇세컨즈 써머 컬렉션은 GD와 함께하는 세 번째 컬렉션이다. K-FASHION을 대표하는 GD의 패션 스타일, GD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했다.

많은 소비자들과 팬이 궁금해 하는 GD의 일상적인 생활 속 착장 아이템을 지디스 픽(GD’s Pick) 라인으로 선보인다.

에잇세컨즈와 GD의 써머 컬렉션은 성별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트렌드 베이스다.

대표 아이템은 해체주의적 디테일과 그래픽이 결합된 티셔츠와 지드래곤의 시그니처 데님 아이템, 파자마 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캐주얼 가운과 숏팬츠 등으로 GD가 즐겨 입는 스타일, 입고 싶은 옷들로 구성되었다.

GD 써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내가 살고 있는 일상 속의 에너지 넘치는 시간 8초의 감성을 SNS 메세지로 표현하는 #my8seconds 캠페인을 진행한다.

GD가 직접 작성한 손글씨와 함께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두며 ‘my8seconds’, 즉 ‘나의 현재’를 다른 사람과 자연스럽게 공유해 에너지 넘치는 지금을 살아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에잇세컨즈는 #my8seconds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 로고 모양으로 제작된 스페셜 셀피(Selfie, 셀프카메라) 조명을
증정(8만원 이상 구매 고객)한다. 전국 9개 매장(명동, 강남, 가로수, 부산, 전주, 대구, 청주 등)에서는 매장 피팅룸 내에 캠페인 영상 속 ‘지드래곤 피팅룸’을 실제로 구현해 GD의 생활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써머 컬렉션은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전 공개되며, 오는 21일부터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 및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5월 1일에는 쇼케이스 및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행사가 명동 본점에서 진행된다. 행사에는 써머 컬렉션 쇼케이스 및 지드래곤과의 스페셜 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며, 롯데 영플라자 에잇세컨즈 매장도 이날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에잇세컨즈 제공>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