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에라 기자] 락앤락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국민 물마시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락앤락은 5월 '전국민 물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총 4000개의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물마시기 캠페인은 직장인부터 학생, 동호회 등 다양한 그룹별 맞춤 캠페인이다.
1주차에는 직장인, 2주차에는 캠퍼스(대학생), 3주차에는 초·중·고등학교, 4주차에는 동호회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주마다 텀블러 총 1000개씩을 제공한다.
함께 물을 마시고 싶은 동료·친구·학생들과의 사연 및 필요수량을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사연이 선정되면 ‘테이블머그’, ‘스포츠쿨보냉병’ 등 락앤락 텀블러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주차 선물인 테이블머그는 보온 보냉력과 바닥의 미끄럼 방지 실리콘처리와 뚜껑 등을 갖췄다. 스포츠쿨보냉병은 입구가 좁은 스파우트형 제품으로, 운동 중에는 물론 아이들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하루 물 섭취 권장량으로 200ml 8잔 정도를 제시하고 있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극심한 미세먼지와 황사, 곧 시작될 여름철 폭염을 대비해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로 쉽지만 실행하기 어려운 물마시기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같이 일하고 공부하는 주변 지인들과 함께 물 마시는 습관을 들여 건강한 봄·여름을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