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 위에서 스마트폰 충전하세요

본문내용

[ 뉴스핌=황세준 기자 ] 동부대우전자가 USB 포트를 장착한 전자레인지를 선보였다.

동부대우전자는 제품 조작부 상단에 USB 충전포트 3구를 장착해 스마트폰이나 테블렛 등 저전력 스마트 기기들을 충전 할 수 있는 신제품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모델명 : KR-L202CXC)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3월 미국 생활가전전시회에서 USB 충전포트를 장착한 전자레인지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국내 선보였다. 앞으로 미주, 유럽 등 해외 수출도 진행한다.

신제품은 민트와 크림화이트 투톤 컬러에 부드러움을 강조한 곡선 모서리를 적용했다. 또 은색 도어손잡이, 조그다이얼, 라운드형 디스플레이 등을 적용했다.

아울러 '제로온'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10분간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한다.

이밖에 국, 냉장밥, 우유, 야채 등 4가지를 자동 조리할 수 있고 5단계 출력 조정으로 간편식부터 해동까지 맞춤 조리 가능하다. 타이머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어린보호 잠금 기능이 작동한다.

한편, 신제품은 동부대우전자 '더 클래식' 냉장고와 패밀리룩 제품이다. 냉장고 콤보 제품 상단 거치부분에 전자레인지 제품을 탈부착 가능하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동부대우전자>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