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에라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7~8월 여름 휴가족을 위한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7월 14일부터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무제한 차(茶)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라운지S' 도 무료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혜택은 스탠다드 객실과 비치 타올 1개, 조식 (2인)이다.
2박 투숙시 혜택이 추가된다. 어덜트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과 호텔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에서 즐기는 시그니쳐 칵테일 2잔을 즐길 수 있다.
3박 투숙 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 이용, 루프탑에서 즐기는 시그니쳐 칵테일 2잔, 풀사이드 바 수제 와규 버거 & 포테이토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2만원의 할인 혜택도 있다. 7월 27일부터 8월 6일까지는 제외된다. 디럭스 객실 이상을 투숙할 경우 쉬리 벤치 전망대의 와인파티 2인 이용 혜택을 준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덜트 풀 오픈 1주년을 맞아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한다. 데이베드, 카바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타월과 웰컴 드링크류를 자리까지 직접 서비스하고 선크림, 알로에, 다양한 매거진을 비치한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7월 8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이벤트도 있다. 야외 풀사이드에서는 맥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오픈바도 마련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는 커플들의 프라이빗함과 가족들의 신나는 스위밍 타임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