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추석연휴 스마트한 여행 준비는 셀프뱅크?

기사등록 : 2017-09-21 14:5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SC제일은행, 추석연휴 맞춰 고객 이벤트

[뉴스핌=김연순 기자]  은행에 가지 않고도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계좌개설 및 카드 신청 등을 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서비스가 은행권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전문은행의 출범으로 비대면 금융거래 채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시중은행들은 이러한 비대면 금융서비스와 더불어 특화된 대고객 이벤트로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C제일은행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SC제일은행의 '셀프뱅크(SELF BANK)'를 통해 통장을 개설하거나 체크카드에 가입하는 SC제일은행 첫 거래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여행쿠폰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셀프뱅크는 공인인증서 없이 비대면 실명인증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이다.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계좌개설과 카드발급, 신용대출 조회, 인터넷뱅킹 가입 등 각종 은행 거래를 할 수 있다.

<사진=SC제일은행>

셀프뱅크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여행쿠폰 3종 세트는 해외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이용권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우대환율쿠폰으로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셀프뱅크 앱의 링크를 통해 SC제일은행과 제휴한 포켓와이파이 업체 와이드 모바일에 접속하면 와이파이 도시락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1일 무료이용권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갤러리아 면세점 63점에서 4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권 선불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과, SC제일은행에서 미달러화, 유로화, 엔화, 위안화 등 4대 통화를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할 경우 환전수수료를 9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셀프뱅크에서 개설 가능한 모든 통장과 BC체크카드이며, SC제일은행-삼성카드는 제외된다. 쿠폰 3종은 셀프뱅크에서 상품에 가입한 다음날(영업일 기준)에 문자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뱅킹 및 리테일세그먼트 총괄상무는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올 추석 황금연휴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는데 비대면 모바일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금융상품에 가입하고 스마트하게 여행준비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셀프뱅크를 통한 상품 가입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이용할 수 없다.  

[뉴스핌 Newspim] 김연순 기자 (y2kid@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