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코리아세일페스타' 백화점, 80% 할인에 갤럭시노트8·리조트 경품까지

기사등록 : 2017-09-24 12: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백화점, 할인·경품 행사 풍성

[뉴스핌=이에라 기자] 백화점 업계가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행사와 경품을 준비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쇼핑과 관광, 이벤트가 결합된 국내 최대 쇼핑 축제로 정부가 주관한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패딩 코트 등 겨울 시즌 상품을 포함해 750여개 브랜드에 대한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슈퍼 패딩쇼 행사를 진행하고 패딩 등 다양한 겨울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코오롱 스포츠, 네파, 블랙야크, K2, 밀레 등 40여개의 아웃도어 및 골프 브랜드가 참여한다.

전 상품군에 걸쳐 101개의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덕트 101’ 행사도 진행한다. 여성·남성 의류, 잡화, 아웃도어,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82개 브랜드에 대해 80%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 동안에는 총 100명에게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8(64GB)를 증정한다. 방문 고객은 구매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점포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당첨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IoT 음성인식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착순으로 2600명에게 증정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도 총 500여개 브랜드에 대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15개 현대백화점 전점 및 5개 아울렛 등 총 20개 점포에서 행사가 열린다.

압구정 본점에서는 F.G.I 세계패션그룹 사랑의 자선대바자 행사가 진행된다. 이상봉, 손정완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각 점별 인기 브랜드 상품 100개를 선정해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핫 프라이스 100선' 행사도 진행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GAP 패밀리세일 '을 열고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송도점은 LF그룹 패밀리세일을 열고 닥스 헤지스 등 브랜드를 할인행사 한다.

이혁 현대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품목과 브랜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정부의 취지에 맞춰 소비자 물가 안정 및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작년보다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고 할인율도 올렸다. 지난해 450개보다 80개 많은 530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패션ㆍ잡화ㆍ식품ㆍ생활의 35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80% 까지 할인하는 와우 프라이스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본점, 강남 등 7개 점포에서는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가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서는 핸드백과 구두를 최대 60% 할인, 주방 등 생활용품은 최대 50% 할인한다.

AK플라자는 오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 이후 10일부터 19일까지 ‘웨딩 페스티벌’을 연다.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윈터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황금연휴에 진행하는 ‘패밀리 페스타’에서는 의류, 스포츠·아웃도어, 핸드백, 구두, 주얼리, 가정용품, 식품 등 전 상품군을 기본 10~30% 세일한다. 브랜드별 일부 상품은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로본점은 10월 1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 홀에서 해외명품 초대전을 열고 해외 명품 브랜드 가방과 지갑을 최대 30%, 선글라스와 액세서리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키즈대전을 통해 최대 70%, ‘맘스 엑스포’ 기획전을 통해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황금연휴 기간 중국 창춘의 클럽메드 베이다후 스키 리조트 2인 숙박권(3박, 디럭스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숙박권으로 2007년 제 6회 동계 아시안 게임의 개최지인 클럽메드 베이다후에서의 스키와 식사 등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10월 15일까지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전 지점에서 총 2명을 선발한다. 또한 꿈의 여행 응모 고객에게는 각 지점별 4명을 선발해 LG 코드제로 A9 청소기를 증정한다.

정기세일 외에도 전 지점 공통테마 행사인 홈퍼니싱 페어와 아웃도어 페스티벌도 열린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유명침구 창립기념 상품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각 지점 문화센터, 푸드코트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는 캐리커쳐 이벤트가 열린다.

식당가와 식품매장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월드 제일제면소에서는 회전식 샤브샤브를 15% 할인, 2인 이상 주문시 새우튀김을 증정한다. 로코스 2~3인 메뉴 주문시 사이드메뉴를 추가 증정한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