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노스페이스, '평창올림픽' 국가대표 단복 공개

기사등록 : 2017-10-31 18:0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공식파트너 '노스페이스' 20여종 선수단 제품 선보여

[뉴스핌=이에라 기자] 세계인의 겨울 스포츠 축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100여일 앞두고(게임타임-100일)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 단복이 공개됐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31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동계패럴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가 착용할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

단복 시연회 모델로 참가한 최민정(쇼트트랙) 선수가 팀코리아 개∙폐회식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노스페이스>

2018 평창조직위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파트너(Tier 1)인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할 시상복을 비롯해 20여개 이상의 제품을 공개했다.

‘개∙폐회식복’, 다운 재킷, 트레이닝복 세트 2종, 긴팔 라운드티, 긴팔 폴로티 및 반팔 라운드티 등 일상복 및 운동화, 방한화 2종, 슬리퍼, 머플러, 백팩, 및 여행가방 등 선수장비 등이다.

이날 단복 시연회에는 최재우 선수(프리스타일), 최민정 선수(쇼트트랙), 이상호 선수(스노보드), 서정화 선수(프리스타일스키), 신의현 선수(파라크로스컨트리스키 및 파라바이애슬론) 및 서보라미 선수(파라크로스컨트리스키 및 파라바이애슬론) 등이 모델로 직접 등장했다.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공식 단복은 ‘팀코리아’ 캘리그래피(Calligraphy), ‘애국가’ 프린트 및 ‘건곤감리’ 4괘 등을 모티브로 한 한국적 디자인과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기능성이 적용됐다.

태극기 색상인 청색, 홍색 및 백색을 사용하고 애국가 프린트 안감 등을 통해 우리나라 고유의 감성을 담아내는 동시에 ‘팀코리아’ 갤리그래피 적용과 곡선 및 사선 배치를 썼다.

추운 날씨에서 팀코리아 선수들의 신체 보호를 위해 보온 기능, 방풍 및 발수 기능 등을 강화했고, 최적의 신체 컨디션 유지를 위해 경량성 및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쌓아온 스포츠∙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입을 단복 제작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국가대표 선수들이 추운 날씨와 환경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단복 시연회 모델로 참가한 팀코리아 선수들(서정화, 최민정, 서보라미, 신의현, 이상호, 최재우-좌측부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노스페이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