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성상우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발렌타인데이 및 설 명정을 맞아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U+뮤직벨링·원내비·원스토어 등 자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GU+ 뮤직·스토어·멤버스·내비 통합 프로모션 ‘더블U 이벤트’ 진행 <사진=LGU+> |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음악감상 서비스 '지니뮤직'과 벨소리·필링 서비스 'U+뮤직벨링'을 비롯해 결제 관리 앱 'U+멤버스', 앱마켓 '원스토어',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지니뮤직에선 오는 27일 정식 출시되는 '마음껏듣기 2인 이용권'에 사전 예약 응모 후 가입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이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크 2인 세트(25명) ▲피자 교환권(30명) ▲케이크 교환권(30명)도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26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 완료 후 다음달 11일까지 가입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U+뮤직벨링 앱에선 ▲워너원의 'Twilight' ▲다비지의 '우리 둘' ▲신화의 '#CHOCOLAT' ▲에디킴 '이쁘다니까' ▲솔라(마마무) '행복을 주는 사람'을 무료 통화연결음으로 제공한다. 오는 18일까지 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에선 오는 18일까지 게임 앱 10%·15%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하고, U+멤버스 앱은 오는 16일까지 GS25 팝(POP) 회원에 가입하는 고객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원내비에서는 '더블U 원내비 1천미터 주행 이벤트'를 통해, 2월 한달간 원내비로 1000미터 이상 주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LG전자 그램 노트북(1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99명) ▲커피교환권(900명)을 증정한다.
한영진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음악·스토어·전자지갑·내비 등 모바일 서비스를 엮어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로 이어지는 기간에 LG유플러스 이용자들이 달콤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성상우 기자 (swse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