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아영 기자 = 에어부산이 블라디보스토크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다음달 5일부터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을 운항하며,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탑승기간은 노선 운항을 시작하는 다음달 5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은 주 3회(화‧금‧일요일) 운항된다. 현지 시각 기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화‧일요일 오후 1시 50분, 금요일 오후 1시 35분 출발하고, 블라디보스토크 현지에서 화‧일요일 오후 6시 50분, 금요일 오후 7시 5분 출발한다.
에어부산은 블라디보스토크 노선 항공권 구매 손님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50명에게 치킨 및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블라디보스코는 최근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부산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 비행시간은 3시간 이내에 불과해 가장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유럽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에어부산이 블라디보스토크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어부산] |
likey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