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라이프·여행

제주신화월드 패스 하나로 워터파크·전시·테마파크 모두 이용할 수 있다고?

기사등록 : 2018-08-03 00:3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정상가 대비 약 50~70% 저렴한 가격
제주도민 신화멀티파크 무제한 이용권 할인… 9월까지 ‘오픈 특가’

[서울=뉴스핌] 송유미 기자 = 제주신화월드가 3일 신화워터파크 개장을 앞두고 신화워터파크를 포함한 리조트 내 대표 어트랙션 3가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 판매를 개시했다.

제주 최대 규모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부터 ‘트랜스포머 오토봇 연합 인터랙티브 전시’, ‘신화테마파크‘까지 모두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 한 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화워터파크 [사진=제주신화월드]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는 1일권과 2일권 중 선택할 수 있다. 1일권은 3개 어트랙션의 입장권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정상가 대비 약 50%의 할인 혜택, 2일권은 1일권 가격에서 1만원 추가된 가격으로 정상가 대비 약 70%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이다. 대인과 소인 구분 없이 동일하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여름철 제주의 새로운 어트랙션으로써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체험형 전시 오픈을 앞두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제주신화월드 대표 어트랙션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멀티 패스를 마련했다”며 “기존 제주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짜릿하고 신나는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만약 신화테마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연합 인터랙티브 전시 2가지만 즐기고 싶다면 ‘신화 어드벤처 패스’를 이용하면 된다. 신화테마파크 1회 입장권 대인 기준 가격과 동일해 트랜스포머 얼라이언스는 무료 입장인 셈이다.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와 신화 어드벤처 패스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및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효하다.

신화워터파크 [사진=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는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로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신화워터파크와 같은 날 개장하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는 가상현실을 접목한 인터랙티브 트레이닝과 미션 수행을 통한 체험형 전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화테마파크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벌레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한 ‘로터리 파크,’ ‘윙클 베어’ 등 투바앤의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yoomis@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