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부동산

현대엔지니어링, 디자인지식산업센터 'GIDC 광명역' 5일 견본주택 개관

기사등록 : 2018-09-04 1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디자인지식산업센터 'GIDC 광명역'..지하 5층~지상 29층, 총 3개동
지하 2층~지하 1층 행사 및 전시 가능한 디자인 컨벤션 조성
연면적 5만5588㎡..상업시설 'GIDC Mall'도 분양 예정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경기도 광명역세권지구에 들어설 디자인지식산업센터 'GIDC 광명역'이 분양에 들어간다.

4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오는 5일 경기도 광명역세권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1-1블록에 들어설 디자인지식산업센터 'GIDC(Gwangmyeong International Design Cluster) 광명역'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GIDC 광명역은 연면적 26만9109㎡ 규모로 지하 5층~지상 29층, 총 3개 동으로 지어진다. 지식산업센터에 디자인 기능을 더한 디자인 특화 지식산업센터다. 이 단지는 광명시 업무시설 중 최고 높이인 120m, 최대 규모인 26만㎡ 규모로 지어진다.

GIDC 광명역은 디자인 기능을 특화했다. 지하 2층~지하 1층에는 다양한 문화 행사 및 전시가 가능한 디자인 컨벤션이 조성된다. 

‘GIDC 광명역’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GIDC 광명역은 광명역세권의 우수한 교통망과 인프라도 누릴수 있다. KTX와 지하철 1호선이 정차하는 광명역세권은 주변으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제2경인연결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1차)가 있어 도심 접근성이 수월하다.

향후 강남순환고속도로 2차(예정), 서울-광명 고속도로(예정), 신안산선(예정), 월곶-판교 복선전철(예정)이 개통되면 교통 편의성은 좋아질 전망이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광명역세권 일대는 서울 및 수도권의 노후화된 산업단지를 떠나 새 보금자리를 찾으려는 기업들이 눈여겨 보는 지역"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대엔지니어링은 단지 내 지하 2층~지상 1층, 연면적 5만5588㎡ 규모의 상업시설 'GIDC Mall'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GIDC 광명역’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1-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az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