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문화

추석은 연극·뮤지컬과 함께…'1+1'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풍성'

기사등록 : 2018-09-18 17:2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뮤지컬 '록키호러쇼' '오!캐롤' '마틸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 등
명절 관객 위한 할인,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문화예술 공연과 함께 풍성하게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생생한 라이브 음악과 배우들의 역동적인 연기를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음식 만들기와 손님 접대에 지친 사람들, 매번 반복되는 명절 영화나 예능 프로그램이 지겨운 사람들에게 볼만한 공연들을 추천한다.

◆ 스트레스 날리는 관객 참여 공연…뮤지컬 '록키호러쇼'(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뮤지컬 '록키호러쇼' 공연 장면 [사진=알앤디웍스]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추석을 맞아 1+1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2인 이상 동반 관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이 없는 24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23일과 25~26일 총 3일간(5회차) 공연에 한해 적용된다. VIP석과 R석을 2매 단위로 구매할 경우 정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작품은 평범한 커플 자넷과 브래드가 우연히 외계에서 온 양성과학자 프랑큰 퍼터의 성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화려하고 짙은 메이크업, 코르셋과 가터벨트, 망사스타킹과 하이힐을 신은 남성의 모습을 시작으로 거침없는 대사, 파격적인 공연이 이어진다. 함께 춤 추고 노래 부르며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어 명절 피로와 스트레스 풀기에 적합하다.

◆ 남녀노소 모두 힐링 가능한, 뮤지컬 '오!캐롤'(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서울=뉴스핌] 이윤청 기자 = 배우 설가은(왼쪽부터), 안소명, 이지나, 황예영이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마틸다' 프89스핌] 이윤청 기자 = 배우 설가은(왼쪽부터), 안소명, 이지나, 황예영이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마틸다' 프레스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09.12 deepblue@newspim.com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세대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힐링 뮤지컬이다. 온가족이 함께 관람하기 좋아 명절과 더욱 어울린다.

추석 연휴기간 티켓 할인과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가 포함된 'OH! 추석 WEEK!'를 진행한다. 공연이 없는 24일을 제외하고 22일부터 26일까지 총 7회차에 한해 50% 할인을 적용한다. 해당 회차를 예매한 관객들이 서울, 인천, 경기 이외의 지역 거주자이거나 추석 연휴 내 서울행 기차표, 버스표, 비행기표 등을 소지하면 예매 한 건당 프로그램북 한 권씩 추가 증정한다.

또 추석 연휴기간 중 매회 공연의 유료 관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7명을 랜덤 추첨해 풀빌라 더 시크릿 숙박권, 알로 선글라스, 불가리 향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연장 로비의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만드는, 뮤지컬 '마틸다'(LG아트센터)

[서울=뉴스핌] 이윤청 기자 = 배우 설가은(왼쪽부터), 안소명, 이지나, 황예영이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마틸다' 프레스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09.12 deepblue@newspim.com

비영어권 최초이자 아시아 최초 공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마틸다'가 지난 8일 개막했다.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책 읽기를 좋아하는 어린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온전히 제 힘으로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렸다.

컬러풀한 알파벳 블록, 관객석까지 힘차게 날아오르는 그네, 창의적인 특수효과, 성인과 아역 배우들의 고난이도 연기와 안무 등 두 눈을 황홀하게 하며 감동과 웃음을 자아낸다. 일상에 지친 자신 혹은 배우자, 자녀, 부모님, 연인과 함께 '마틸다'가 전하는 위로와 용기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23일부터 27일까지 공연에 한해 전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가족과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대학로 TOM 2관)

연극 '사랑해요 당신' 공연 장면 [사진=컬처마인]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아내가 치매를 앓고 있는 한 부부의 이야기로,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항상 곁에 있다는 이유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잊고 살아가는 평범한 부부를 그린다. 남편 '한상우' 역에는 배우 이순재와 장용, 아내 '주윤애' 역에는 정영숙과 오미연이 출연한다.

오늘의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깨닫게 해주고, 그 평범한 일상을 지탱해주는 소중한 존재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으로 황금 같은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6일 공연에 한해 전 회차 36% 할인된 금액으로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hsj121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