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대웅제약, 17일까지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기사등록 :2018-10-01 13:47

[서울=뉴스핌] 김근희 기자 = 대웅제약은 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채용 모집 부문은 △연구(합성신약·바이오신약·DDS·의약분석·비임상평가·전략기획 등) △개발(개발·임상) △생산(생산·QC·QA·물류·경영지원 등) △영업(수도권·지방·해외 등) △법무 △마케팅 등이다.

채용 규모는 110명으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주니어급 경력자가 대상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원데이 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십 3개월이 끝난 후 최종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목표'라는 가치 아래, '학습, 소통, 협력, 실행'의 4가지 인재상을 기반으로 인재를 채용할 방침이다.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원자라면 정원 규모와 관계없이 모두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대웅제약은 회사의 이익보다 개인의 성장을 우선시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은 스스로 도전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는 회사"라며 "우수한 역량을 가진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집 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https://daewoong.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대웅제약]

 

keu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