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정치

김병준에게 불출마 경고 받은 홍준표, 또 페북정치

기사등록 : 2018-10-14 09:3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14일 "소득주도성장론으로 폭망..경제정책 추진자들 경질해야"
김 위원장, 홍준표 전대출마 시 "혼란 있다면 그냥 있진 않을 것"

[서울=뉴스핌] 김선엽 기자 =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으로부터 차기 전당대회에 출마하지 말 것을 우회적으로 요청받은 홍준표 한국당 전 대표가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정치적 견해를 피력했다.

지방선거 이후 페이스북 정치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던 그는 미국에서 돌아온 이후 꾸준히 페이스북을 통해 정치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홍 전 대표는 이번에는 소득주도성장론이 실패했다고 주장하며 문재인 대통령에게 "경제 정책 추진자들을 모두 경질하십시요"라고 강변했다.

그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나는 지난 대선 때부터 좌파 정권이 들어오면 경제가 어려워질 것이라고 주장 하였고 강성 노조와 결합하기 때문에 기업이 위축되어 해외 탈출과 고용 축소로 실업 대란이 일어 날 것이라고 주장해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출처=홍준표 전 한국당 대표 페이스북>

이어 "실제로 문 정권 들어온지 1년 반 만에 세계에서 모두 실패한 소득주도 성장론으로 자영업이 폭망했고 공공 일자리만 늘리는 정책으로 세금 나누어 먹는 그리스로 가고 있으며 좌파 경제 정책 추진으로 기업들은 고용을 축소하고 해외로, 해외로 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홍 전 대표는 "생산적 복지가 아닌 무작정 퍼주기 복지로 나라는 베네스웰라로 가고 있는데도 각 종 증세로 국민들의 주머니를 털어 대북 퍼주기와 무상복지에만 지금 올인하고 있습니다."라며 "그로 인해 사상 최악의 일자리 대란과 경제 대란이 오고 있지만 아직도 문 정권은 정신을 못 차리고 최근에는 단기 임시직 공공 일자리 대책에만 골몰 하고 있습니다."라고 봤다.

또 그는 가계부채의 위험성을 지적하며 "나라가 이 지경인데도 북의 위장 평화 정책에만 놀아나는 문 정권은 우리 국민을 남북 문제로만 모든 것을 덮을 수 있다고 착각하고 있습니다."라며 "최근에는 문 대통령께서 지난 대선 때 내가 말한, 일자리는 기업이 만든다고 말했지만 실제 경제 정책은 전혀 바뀌지 않고 있습니다."고 평가했다.

그는 "이 정권의 경제 정책 입안자들이 얼치기 좌파들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습니다."라며 경질론을 제시했다.

한편 김 위원장은 최근 한 라디오에 출연해 차기 전당대회 출마가 유력시되는 김무성·홍준표 전 대표와 관련 "이분 저분이 나와서 혼란한 상황이 있을 수 있다면 비대위원장으로서 그냥 보고 있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unup@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