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증권·금융

삼성카드, 보험몰 '고객 맞춤형 컨설팅' 담아 업그레이드

기사등록 : 2018-10-22 09:3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작년 초 카드업계 최초 다이렉트 보험 오픈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삼성카드는 보험몰 다이렉트 보험에 고객이 필요한 보험을 추천해주는 컨설팅 기능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에 따르면 회원이 아니어도 삼성카드 모바일앱이나 다이렉트 보험 사이트에 접속해 휴대폰 인증만으로 본인이 가입한 보험 내역 전체를 조회할 수 있다.

또한 현재 가입한 보험이 실손의료·일반 사망·고액암 진단·저축 등 주요 보장 항목별로 과도한지 부족한지에 대해서도 진단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삼성카드는 고객 맞춤형 보험을 추천, 고객이 필요한 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삼성카드는 지난해 3월 카드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보험을 오픈했다. 최근에는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이 가입한 보험 내역 조회, 보장별 과부족을 진단해 주고 개인별 맞춤 보험을 추천해 주는 기능을 추가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는 13개 회사의 36개 보험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공동구매' 및 '선물하기'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동구매는 목표인원 달성 후 보험가입시 보험료의 일정금액을 캐시백 해준다. '선물하기'는 생활에 필요한 골프/여행자 등의 미니보험을 선물하면 선물을 받는 이에 문자로 내역을 전송해준다. 

이 외에도 저렴한 보험료로 필요한 날, 핵심 보장만 가입할 수 있는 일일 보험이나 치아보험 등 미니∙실속보험도 확보했다. 특히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에이스손해보험의 Chubb원데이레저보험은 간편하게 즉시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오픈한 이후 최근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고객에게 실용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개선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보험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내보험 조회 서비스 이용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9 증정 등 경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milpark@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