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LG전자가 LG V40 씽큐(ThinQ)를 구매하는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SD카드와 노트북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수능 시험일인 1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V40을 구매하는 수능생을 대상으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
우선 LG전자는 V40 씽큐를 구매하는 수능 수험생에게 사진, 동영상을 더 많이 저장할 수 있는 200GB 마이크로 SD카드를 증정한다.
또 V40 씽큐 구매 수험생들 중 10명을 추첨해 15인치 LG 그램 노트북(모델명: 15Z98), LG 톤플러스(모델명: HBS-2000), 포켓포토(모델명: PD269) 등을 제공한다.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LG 모바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로 수험생을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V40 씽큐, LG 톤 플러스, LG 포켓포토 등을 선물한다.
LG V40 씽큐는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후면 3개(망원, 표준, 초광각), 전면 2개(표준, 광각) 등 5개 카메라를 장착한 스마트폰이다. 원하는 사진을 찍기 위해 사용자가 움직일 필요 없이 한 번에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공부에 집중하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이 LG V40 씽큐로 친구,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고 더 넉넉하게 기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