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건설, 오피스텔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이달 분양 예정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원건설이 이달 경기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서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8일 원건설에 따르면 파주시 와동동 1498번지에 지어지는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는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면적 13㎡~18㎡, 총 360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공급물량은 △13㎡ 9실 △18㎡ 351실이다.

전 실에 복층 구조 특화설계가 적용되고 일부에 한해 테라스 설계도 도입된다.

이 오피스텔은 주거공간에 호텔의 장점을 더한 ‘하우스텔’이라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주거편의를 높이기 위해 1층 헬퍼데스크와 발렛파킹, 청소, 세탁(유료서비스)을 관리해주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조명과 냉·난방을 제어하는 홈 네트워크 및 스마트홈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가전뿐 아니라 택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를 비롯한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제어 및 관리할 수 있게 된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는 파주 운정신도시 내 대규모 주거복합 개발지구의 첫 공급 상품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하나로마트(예정)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운정스포츠센터, 소리천, 체육공원, 운정호수공원이 도보권에 위치해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도 여가와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9-2번지에 마련돼 있다. 

썸네일 이미지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 조감도 [자료=원건설]

 

nanan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