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이 연말을 앞두고 알찬 송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송년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3일 기간 내 관람하는 관객에게 제공된다. '모일수록 커진다! 그.그.목 연말 소년 패키지!'를 콘셉트로, 단 한 주간 예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연말 데이트 관객을 대상으로 '그와 그녀의 데이트' 혜택이 제공된다. 데이트 관객 2인 이상 관람 시, 공연 30% 할인과 온천수로 즐기는 경기북부 최대 워터파크 '아일랜드 캐슬&리조트' 워터파크 이용권(스파 이용 포함) 50% 할인권이 제공된다.
송년회를 고민 중이라면 '연말, 우와!한 송년회' 혜택을 추천한다. 3인 이상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오연 티켓 40% 할인은 물론, 건조한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미백크림이 팀당 1개씩 제공된다.
술 없는 건강한 문화회식을 보내고 싶다면 '소.확.회(소소하지만 확실한 회식)' 혜택을 이용해보자. 5인 이상 관람 시 40% 할인 혜택과 함께 그린스토어 건강기능식품(팀장 1개씩 제공)이 증저오딘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관람하는 모든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응모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공연장에 비치된 응모권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아일랜드 캐슬&리조트 숙박권', '그와 그녀의 목요일 초대권', '푸리 향수', 아일랜드 캐슬&리조트 50%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
또 단체 관람객의 편리한 예매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시스템을 운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그와 그녀의 목요일'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면 다양한 혜택 안내와 단체 상담 문의까지 제공하고 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은 50대 중반의 저명한 역사학자 '정민'과 은퇴한 국제 분쟁 전문 기자 '연옥'이 매주 목요일마다 각기 다른 주제를 두고 펼치는 대화를 통해 인생을 진솔하게 논하는 작품이다. 2012년 초연 이후 2013년, 2014년, 2017년 공연을 모두 성료했다. 오는 15일부터 2019년 2월10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