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종합] '2018 마마', '신인상' 스트레이키즈·아이즈원…'DDP 베스트 트렌드' 워너원 수상

기사등록 : 2018-12-10 21:3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베스트 오브 넥스트' (여자)아이들 수상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2018 마마’에서 스트레이키즈와 아이즈원이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CJ ENM 주최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8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마마)’의 서울 시상식인 ‘프리미어 인 코리아(PREMIERE in KOREA)’가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됐다.

'2018 마마'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스트레이키즈 [사진=Mnet]

이날 시상식에는 공원소녀, 김동한, 네이처, 더보이저, 빈첸,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여자)아이들, 워너원, 이달의 소녀, 프로미스나인, 형섭X의웅, 딘 팅(Dean Ting)과 더불어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HIRAGANA KEYAKIZAKA46), 마리온 조라(Marion Jola), 오렌지(Orange), 더 토이즈(The Toys)가 참석했다.

이번 ‘프리미어 인 코리아’에서는 남·녀 신인상, 베스트 뉴 아시안 아티스트, 전문 부문을 주요 시상했다.

‘2018 마마’에서 ‘남자 신인상’은 스트레이 키즈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한 번 서보고 싶었는데, 상까지 받게 돼서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 팀은 음악과 무대를 정말 좋아한다. 그걸 알아봐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는 말 드리고 싶다. 저희 음악을 통해 많은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2018 마마'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아이즈원 [사진=Mnet]

‘여자 신인상’은 ‘프로듀스48’에서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이 수상했다.

아이즈원은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게 해주신 ‘마마’에게 감사드린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함께 전했다. 이들은 “너무 감사드린다”고 눈물까지 흘렸다.

'DDP 베스트 트렌드' 상은 워너원이 안았다. 워너원 멤버들은 “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은 우리 워너블(팬클럽 이름)이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워너블에게 감사하다고 꼭 얘기 드리고 싶었다. 저희와 평생 갈 것이고, 잊지 않을 것이다. 평생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해외 남자 신인상’은 더 토이, ‘해외 여자 신인상’은 오렌지, ‘베스트 뉴 아시안 아티스트’는 딘 팅과 마리온 조라가 수상했다. ‘베스트 오브 넥스트’는 (여자)아이들이 수상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2018 MAMA’는 CJ ENM이 주최하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으로, ‘MAMA’의 첫 개최지였던 한국과 일본, 홍콩 3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일본과 홍콩 시상식은 각각 오는 12일, 14일에 열린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