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FNC 크리스마스송, 17일 발매…LOVE FNC, 오늘부터 공감펀딩도 시작

기사등록 : 2018-12-14 08:4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크리스마스송 녹음 소감과 함께 훈훈한 연말 인사를 전했다.

FNC는 13일 FNC LAB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에 참여한 소속 연예인들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송은이, 정해인, FT아일랜드, AOA를 비롯해 FNC 연예인들이 색색의 후드 티셔츠를 입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인사를 전했다.

먼저, 올 여름 ‘빙글뱅글’로 1년 5개월 만에 컴백해 큰 사랑을 받은 AOA는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미리 크리스마스 인사와 함께 “벌써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에도 행복하게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슬기로운 감빵 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진 배우 정해인은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다가올 2019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했다.

Olive ‘밥블레스유’ 및 셀럽파이브 활동으로 예능인을 넘어 기획자로서도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낸 송은이는 “크리스마스에 좋은 추억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고, 시간 남으시면 셀럽파이브 ‘셔터’ 스트리밍 부탁해요. 여러분의 행복을 응원합니다”라고 재치있게 인사했다.

FNC 식구들이 부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는 더 따뜻한 세상이 되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 같은 곡이다. FT아일랜드를 비롯해 AOA 엔플라잉 SF9 체리블렛 등 가수 5팀, 조재윤 박광현 성혁 박두식 정해인 정유진 곽동연 등 배우 7인, 김용만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노홍철 문세윤 최성민 조우종 문지애 이세영 등 예능인 10인이 참여했다.

인사 영상과 ‘잇츠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에서 소속 연예인들이 착용한 후드 티셔츠는 FNC의 비영리재단법인 LOVE FNC에서 제작한 것으로, LOVE FNC는 14일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공감펀딩을 시작한다.

이 펀딩은 LOVE FN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인 ‘SCHOOL5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정 금액을 후원하면 리워드로 후드 티셔츠를 제공한다. 후드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시즌송 음원 수익과 마찬가지로 전액 시리아에서 전쟁을 피해 레바논으로 온 아이들을 위한 학교 건축에 사용된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기부(Donation)를 결합한 ‘엔터도네이션’에 앞장서고 있는 FNC의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