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방송·연예

[영상] 아이콘, 오늘 신곡 'I'M OK' 무대 최초 공개…내일 컴백 카운트다운

기사등록 : 2019-01-06 18:1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아이콘이 신곡 ‘I’M OK’ 발표를 단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타이틀곡 ‘I’M OK’의 곡 일부를 들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비아이가 자동차 안에서 고뇌하는 모습에 이어 뒤 차문을 열고 비틀거리며 밖으로 나오자마자, 차량이 화염에 휩싸이며 불타오르는 영상이 담겼다. 3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강렬한 인상으로 뮤직비디오 완성작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I’M OK’의 곡과 가사도 최초로 베일을 벗었다. “I’M OK 위로하지마. 동정하지마. 곁에 있어줄 필요 없어. 괜찮으니까”라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속 비아이의 애절하면서도 짙은 호소력이 여운을 남긴다.

‘I'M OK’의 뮤직비디오는 리패키지 앨범 발표 하루 전인 이날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신곡과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7일 발표되는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I'M OK'는 영화 대사의 독백 같은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마이너 스케일의 팝곡으로, 비아이와 함께 퓨쳐바운스가 작곡하고, 비아이·바비와 김종원 작가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콘의 리패키지 앨범 iKON NEW KIDS REPACKAGE 'THE NEW KIDS'는 타이틀곡 'I'M OK'을 포함해 총 23곡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아이콘은 이날 서울 앵콜 콘서트를 통해 지난해 8월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시작된 단독 콘서트부터 일본, 아시아, 호주 투어까지 18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투어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아이콘은 지난해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죽겠다(KILLING ME)', '이별길(GOODBYE ROAD)'를 연속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전날 개최된 '제 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