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CES 2019] 한상범 LGD 부회장, 전시관 현장 사전 점검

기사등록 : 2019-01-07 09:2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19, 8일 개막
LG디스플레이, 현장에 고객 특별 전시관 마련

[서울=뉴스핌] 성상우 기자 =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6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 마련된 LG디스플레이 고객사 전용 특별 전시관을 찾아 전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며 현장 점검을 마쳤다. LG디스플레이는 오는 8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 현장에서 고객사를 대상으로 OLED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이 세계 최대 IT(정보기술)전시회인 미국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19’ 개막을 앞두고,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 마련한 LG디스플레이 고객사 전용 특별 전시관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상업용(Commercial)과 자동차용(Auto)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G디스플레이만의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88인치 8K OLED를 선보인 LG디스플레이는 올해 65인치 8K OLED 신제품으로 8K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LG디스플레이는 이 패널로 섬세하고 실감나는 최고 수준의 8K 화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현존하는 TV 디스플레이 중 가장 빠른 3.5m/s의 응답속도를 구현하는 65인치 UHD 크리스탈 모션(Crystal Motion) OLED 신제품도 공개한다. 이 제품은 OLED가 제공하는 최고의 화질에 빠른 응답속도가 더해져 스포츠나 액션 시네마 감상 시 끌림 없이 실감나는 영상을 구현한다.

전시장 입구 전면에는 65인치 UHD OLED 디스플레이 4장을 엇갈리게 붙인 후 끝부분을 둥글게 말아 장미꽃 형태로 구현한 조형물을 설치해 OLED만이 가능한 디자인 잠재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LG디스플레이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트렌드 및 시장의 다양한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시장을 이끌어 왔다"며 "OLED가 구현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TV는 물론 다양한 솔루션에 적용해 시장을 확대해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wseo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