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휴온스, 홍삼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사명 '휴온스네이처'로 변경

기사등록 :2019-01-07 10:07

[서울=뉴스핌] 김근희 기자 = 휴온스는 주주총회를 통해 지난해 8월 인수한 홍삼 및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자회사 '성신비에스티'의 사명을 '휴온스네이처'로 변경했다고 7일 발표했다.

휴온스네이처는 이번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휴온스 그룹과의 사업 연결성을 강화한다. 휴온스네이처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사업 수익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8월 인수 직후부터 투자 유치 및 조직 개편을 단행하는 등 경영 안정화를 꾀했다.

회사는 기존의 홍삼 및 천연물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와 홍삼 분야 가공 및 제조 기술, 생산 시설 등을 기반으로 소비자 요구와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해 사업을 확대·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기존 거래 업체들과 신규 품목 공급을 추진하고, 동시에 모기업인 휴온스의 해외 사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동남아시아, 중국 등 홍삼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한다.

천청운 휴온스네이처 대표는 "휴온스네이처는 '웰니스(Wellness)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휴온스 그룹이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그룹으로 도약하는데 있어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 세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제품군을 다각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휴온스네이처]

 

 

keu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