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부동산

집닥, CGV와 전국 인테리어 고객 대상 영화관람권 증정

기사등록 :2019-02-12 09:53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테리어 수요 고객을 비롯한 전국민 대상으로 진행된다.

12일 집닥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의 대표 플랫폼인 집닥을 소개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5대 안심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집닥의 5대 안심패키지에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대금을 예치하고 단계별로 분할 지불하는 안심예치제,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전 과정을 집중 상담하는 안심1:1전담제와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이 포함된다.

참여 방법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과 함께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받으면 된다. 방문 견적 상담 완료일부터 2주내로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영화관람권을 전원 증정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점 중 49곳의 CGV 앱과 웹 내 극장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z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