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액세서리들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을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 등을 출시했다. [사진=LG전자] |
LG전자는 이달 말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소포는 기존 극세사 걸레 대신 간편하게 바닥을 청소하거나 기름때를 닦아낼 때 사용하면 된다. 이는 기존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부착하면 된다.
LG전자는 꼼꼼 3종 키트도 선보인다. 상위 모델에만 있었던 흡입구지만 별도로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아 액세서리로 내놓은 것이다. 3종 키트는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틈새 흡입구, 가구의 위쪽 등을 청소하는 흡입구, 연장호스로 구성됐다.
청소포 20매와 부착포가 같이 들어 있는 일회용 청소포는 1만7500원, 청소포 20매가 들어있는 리필용 청소포는 1만원이다. 꼼꼼 3종 키트는 6만원이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앞선 성능과 편의성은 물론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기능을 더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