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부동산

순천 한신더휴·종로엠스쿨, 교육서비스 무상제공 계약

기사등록 :2019-06-10 18:07

입주민 자녀에 ‘종로엠스쿨’ 교육특화서비스 2년 간 무상제공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한신공영과 종로엠스쿨이 순천 한신더휴에 교육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내용의 계약을 맺었다.

순천 한신더휴 조감도 [자료=한신공영]

10일 한신공영에 따르면 순천 한신더휴와 종로엠스쿨은 단지 내 별동 학습관에 학원과 프리미엄 독서실을 조성하고 시설 운영을 2년 간 위탁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계약체결을 최근 완료했다.

이번 계약으로 입주민 자녀들은 ‘순천 한신더휴’ 단지 내 별동 학습관에서 2년간 무상으로 종로엠스쿨의 교육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브랜드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9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육전문기업이다.

종로엠스쿨은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진주 더퀸즈웰가’를 비롯한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서 이와 유사한 형태의 교육특화 서비스를 제공했거나 제공 중이다.

이번 ‘순천 한신더휴’ 에서는 원어민 강사가 포함된 강사진을 상주시켜, 유치부부터 초∙중등부까지 오프라인∙온라인을 통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조성 예정인 프리미엄 독서실도 운영하게 된다.

‘순천 한신더휴’는 지하 3층~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동, 전용면적 67㎡~102㎡, 총 975가구로 조성된다.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들어서게 되며 이달 중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 305-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sungsoo@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