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더 콜2', 더욱 강력해진 컬래버로 돌아왔다…"힙합하는 윤종신 볼 수 있을 것"

기사등록 : 2019-07-05 12:4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더 콜2’이 더욱 강력해진 컬래버레이션으로 돌아왔다.

5일 서울 상암동 CJ ENM센터에서는 Mnet ‘더 콜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선영 CP, 이창규 PD, 뮤지, 유세윤, 윤종신, 소유, 윤민수, 김종국이 참석했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뮤지(왼쪽부터), 유세윤, 윤종신, 소유, 윤민수, 김종국, 이선영 CP, 이창규 PD가 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에서 열린 Mnet '더 콜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07.05 mironj19@newspim.com

이번 예능은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만남, 세상에 없던 콜라보 프로젝트로 주목 받아왔다.

이선영 CP는 “‘더 콜1’을 하면서 아티스트들이 굉장히 좋은 기운을 얻었는데 여기 계신 분들과 이번에도 좋은 콜라보를 만들었으니까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다양한 연령대를 사로잡을 수 있는 아티스트들이 나올 예정이다. 집요한 섭외력으로 이뤄냈다”고 밝혔다.

윤종신은 “단순히 오디오 프로그램이 아니더라. 가수, 프로듀서들이 모여서 쇼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 완성품은 결국 쇼라고 생각한다. 그걸 생각해내는 결과물이 굉장히 창의적이다. 몇 회 촬영하면서 놀랐다. 그런 부분을 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유세윤 역시 “이번 참가자들은 예능도 하고 음악도 하는 분들이라 매칭하는 것이 굉장히 재밌다. 시즌1도 재밌었지만 시즌2는 좀 더 풍성한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이선영 CP가 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에서 열린 Mnet '더 콜2'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9.07.05 mironj19@newspim.com

네 팀 중, 유일한 홍일점은 바로 소유다. 그는 “그간 컬래버를 할 때 주로 곡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각각의 미션을 하면서 참여도 하다보니 각자 같은 곡을 받고도 이렇게 다른 해석을 하는구나 느꼈다. 신기하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뮤지는 “재미와 예능 요소가 있지만 사실 쉬운 작업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다른 장르의 가수가 모여 2주 안에 무대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제작진도 고생하고 있다. 보기 드문 컬래버를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더 콜’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만큼 더욱 강력한 포맷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과 달리 4명의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뮤직 패밀리를 구성하며, 1차부터 3차까지 각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의 러브콜 스테이지 무대를 거쳐 어떤 곳에서도 만나볼 수 없던 뮤직 패밀리를 선보인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유브이 뮤지, 유세윤이 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에서 열린 Mnet '더 콜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07.05 mironj19@newspim.com

이 CP는 “시즌1에 이어 수많은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비밀이라 말씀을 많이 못 드리지만 살짝 예고를 드리자면 온가족이 모여 저녁 먹는 시간대이기 때문에 엄마, 아빠를 두근거리게 하는 가수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수, 다양한 세대의 뮤지션이 모이는 라인업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뮤지는 “힙합이 뭔지 보여주는 종신이 형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스포'해 시선을 끌었다.

끝으로 윤종신은 “‘더 콜’이 아니면 보기 힘든 무대가 될 것이다. 그게 ‘더 콜’의 매력이다. 매칭하는 과정 속에서 생각지도 않은 커플이 완성되고 그 커플의 곡도 재밌을 거다. 과정과 결과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더 콜2’는 오늘(5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