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선형 기자 = 키움증권이 영웅문G 출시 기념해 해외선물 거래자에 대해 최대 105만원을 돌려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증권은 차세대HTS ‘영웅문 Global’ 출시 기념 해외선물 현금 리워드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키움증권] |
9일 키움증권은 차세대HTS ‘영웅문 Global’ 출시 기념 해외선물 현금 리워드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신규·휴면 고객에겐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상품 오리지널 상품 1계약 거래 시 선착순 300명에게 5만원을 지급하며 거래량 상위 30명에겐 현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기존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중복 시상도 가능해 신규·휴면 고객들은 최대 105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대면계좌 보유고객 대상으로 해외선물 수수료를 내년까지 2.5달러로 적용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외선물 현금리워드 2차 이벤트 기간은 8월 30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키움증권의 차세대 HTS 영웅문G는 매매편의성을 높인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GTD주문(주문종료일 선택) 추가로 가격, 거래일 설정 시 자동으로 주문 접수 돼 또 다시 주문 넣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inthera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