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뉴스핌] 내종석 기자 = 경기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0일 2019 아고라 프로젝트 ‘멘토치 고양과 함께하는 Talk On 콘서트 VOL 1’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아고라 프로젝트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강연프로그램으로 올해 시즌2에서는 교육 봉사단체 '멘토치 고양‘(대학생 교육봉사 단체)과 7·8·11월에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하는 2019 아고라 프로젝트 ‘멘토치 고양과 함께하는 Talk On 콘서트 VOL 1’ 포스터.[사진=고양시청] |
이번 ‘2019 아고라 프로젝트 시즌2’는 ‘그때의 나, 그때의 부모님_진로설정에 대하여’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19일까지 성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이재신 센터장은 “‘아고라’가 개방되고 소통하는 공간적 의미를 내포하듯 열린문화공간을 통해 청소년과 학부모가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멘토치 고양 김홍민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학부모가 자녀들의 마음을 조금 더 이해하고, 진로 설계에 대한 인식을 바꿔 자녀들과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고라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031-810-4058)으로 하면 된다.
paju12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