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NH투자증권이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창립 50주년 기념 마케팅에 나선다.
NH투자증권이 창립 50주년 기념해 투자를 해보지 않은 친구에게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대(對)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은 자사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일명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NH투자증권 기존 고객이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투자여행 KI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친구에게 첫 투자의 응원 메시지와 KIT 수령 장소 등록 SMS가 발송된다. 이 때 친구가 KIT를 배송받을 주소를 직접 등록하면 투자여행 KIT가 택배로 배송된다.
투자여행 KIT는 고급 여권지갑과 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와 투자 방법을 재미있게 풀어낸 매뉴얼로 구성됐다. 또 이벤트를 신청한 기존 고객 역시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을 지급받는다.
NH투자증권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다만 선착순 1000명 도달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아울러 투자여행 KIT를 받은 고객 가운데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명목으로 현금 1만원을 신규 개설계좌로 송금해주는 이벤트, 투자여행 KIT 인증 사진을 NH투자증권 블로그에 업로드한 50명에게 달러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투자는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우리회사 광고 카피처럼 고객들이 친구나 지인에게 투자의 필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다”며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