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24일부터 9월 9일까지 ‘한가위 쇼핑의 습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가위쇼핑의 습관’은 추석을 맞아 음식 장만부터 추석 선물까지 평소보다 구매 품목이 늘어나는 만큼 주부들이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다.
NS홈쇼핑의 '한가위 쇼핑의 습관' 프로모션. [사진=NS홈쇼핑] |
24일부터 31일까지 NS홈쇼핑 TV방송과 T커머스 방송을 보고 1건 이상 구매(보험, 여행, 상조, 렌탈 등 일부 상품 제외)하면 모바일 앱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0% 할인쿠폰은 모바일 앱 내 TV방송과 T커머스 상품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오는 9월 10일 일괄 지급하며 사용 기한은 30일까지이다.
9월 1~9일까지는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TV방송과 T커머스 상품구매 2개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NS홈쇼핑 적립금 2만원을 증정한다. 1건당 판매가 5만원 이상인 상품 구매 시 적용한다. 적립금은 10월 1일 일괄 적립하며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가격비교 검색이나 상품 구성에 대한 단가 계산 없이 습관처럼 NS홈쇼핑에서 구매해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추석장을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석 관련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가 더해진 특집방송도 시청하고, 다양한 구매 이벤트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