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미래에셋대우가 ‘온라인 개인연금저축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로고=미래에셋대우] |
이번 행사는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를 통해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금 신규, 연금 이전, 연금 거래(순입금·자동이체), 온라인 연금TDF가입 등 총 4가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행사 기간 내 모바일앱을 통해 개인연금계좌를 당사 최초 신규로 개설하고 관리점을 다이렉트로 선택한 고객에게 펀드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또 타 금융회사에 보유 중인 개인연금계좌를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개인연금계좌로 이전한 후 상품을 매수할시 상품매수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온라인 연금TDF 가입시 참여 운용사별 순매수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순매수금액 4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각 참여 운용사별 선착순 경품도 보너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운용사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외 5개사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 Biz 본부장은 “디지털 환경에서도 미래에셋대우의 글로벌 투자회사 DNA를 인공지능, 항상성, 위치기반,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장점과 잘 융합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상에서도 더 많은 고객이 안정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