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드는 아이스크림에듀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이러닝 코리아 : 에듀테크 페어’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2019 이러닝 코리아 : 에듀테크 페어’는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에듀테크와 글로벌 미래교육 트렌드를 이끄는 우리나라 대표 에듀테크 기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교육산업 대표 박람회다.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드는 아이스크림에듀는 ‘2019 이러닝 코리아 : 에듀테크 페어’에 참가한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스크림에듀는 회사의 주력 상품인 ‘아이스크림 홈런’은 물론, 계열사인 아이스크림미디어의 ‘클래스키’와 ‘뚜루뚜루’, PDM의 ‘큐비코’ 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MR(혼합현실), 360 실감교육 등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포토존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박람회 기간 아이스크림에듀 부스에서 ‘아이스크림 홈런’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8월 28일부터 에듀테크 페어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아름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팀장은 “최근 인공지능, 가상현실, 증강현실 등 4차 산업시대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에듀테크 산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며 “아이스크림에듀는 앞으로도 끝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누구보다 앞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