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메가박스가 25일 홍대점을 오픈한다.
새롭게 문을 여는 메가박스 홍대점은 지하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있으며 총 5개관, 726석 규모다.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가박스 멤버십 선호영화관 1순위로 홍대점을 선택하거나 메가박스 홍대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극장 방문시 캔음료와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다시 보고 싶은 'MY PICK' 영화 댓글 이벤트로 '불한당' '라라랜드' '러브액츄얼리' '기생충' '엑시트' 등 16편의 인기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다. 개관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홍대점 친구 인증 시 관람 가능하다. 티켓은 1인 2매로 영화별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포된다.
28일 오후 6시에는 '신과 함께:인과 연'을 관람하고 김용화 감독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25일까지 홍대점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현장 방문 고객들은 인기 캐릭터 굿즈에 담긴 팝콘과 탄산음료를 각각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홍대점 전용 관람권을 포함한 랜덤 선물이 담긴 '홍대박스'를 9000원에 판매한다.
오윤석 메가박스 홍대점장은 "홍대점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재미있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홍대의 새로운 문화 놀이터,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