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보맵이 국민체력센터와 함께 회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검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건강검진은 보맵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인원 제한 없이 신청자 전원이 받을 수 있고 신청은 10월 25일까지다. 건강검진 기간은 올해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본인이 선택하면 된다.
[사진=보맵] |
건강검진 패키지는 △건강패키지 △기본정밀검사 △종합정밀검사 3가지다. 참여자가 추가비용 없이 지원받는 패키지는 ‘건강패키지’로 위내시경, 특수초음파, 부인과를 포함한 영상의학 정밀검사 11종과 혈액소〮변 정밀검사 50항목을 검진한다. 기본정밀검사와 종합정밀검사는 참여자가 추가비용을 내면 받을 수 있다.
건강검진 결과는 보맵 건강분석에서 확인 가능하다. △건강검진 데이터 △검진데이터 기반의 건강지표 △가족력 기반 건강지표 △의학생체나이 등 참여자들은 다양한 지표와 분석으로 건강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회사측은 “보험 서비스의 패러다임이 질병 예방과 건강관리로 변화하고 있고 그 일환으로 회원 대상 건강검진을 지원한다”며 “보맵은 앞으로 인슈어테크와 헬스케어를 연결한 보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건강검진 지원 이벤트 내용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환절기 필수 아이템 ‘가습기’와 ‘보양식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건강검진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