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밀레코리아가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 시리즈의 미세먼지 여과 성능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영상으로 선보인다.
22일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에 따르면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미세먼지 캠페인 영상은 밀레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밀레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2019.10.22 nanana@newspim.com [사진=밀레코리아] |
영상은 최대 1500W의 흡입력으로 꽃가루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흡입하는 C3 파워라인 시리즈의 성능을 보여준다.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인 C3 파워라인 시리즈는 9겹의 하이클린 3D 먼지봉투를 사용해 못과 유리조각 같은 날카로운 물체를 흡입했을 때도 찢어지지 않는다. 먼지봉투는 4.5L 대용량으로 교체 주기가 길다. 교체 시기는 본체 상단 표시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3 파워라인 시리즈는 'C3 파워라인', 'C3 캣앤도그 파워라인', 'C3 알러지 파워라인', 'C3 파켓 파워라인' 4종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쌀쌀해진 날씨로 창문을 자주 닫게 되는 요즘, 실내 공기질을 걱정하는 분들께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흡입하는 밀레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영상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밀레만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