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권민지 기자 = 제주항공이 대입 수험생의 이동편의를 위해 국내선 항공권을 특별할인가에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국내선 항공권 특별할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권민지 기자=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2019.10.31 dotori@newspim.com |
이는 오는 14일 치러지는 수능 이후 각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함이다.
특별할인 노선은 오는 15일부터 내년 2월 21일 중 운항하는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6개 국내선이다.
수험생 본인은 20% 할인된 가격에, 동반 1인은 15%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예매과정에서 '정규운임'을 선택한 후 탑승자 정보 입력단계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할인 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다.
또 탑승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2020학년도 대입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만큼 설 명절 등 성수기 기간에는 특별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dotor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