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윤선생, 월정액제 영어 학습 서비스 'YES멤버스' 출시

기사등록 : 2020-01-02 14:0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매월 정해진 양 학습…학습량‧레벨 따라 프로그램 구성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YES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YES멤버스'는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의 월 정액제 학습 서비스다. 기존 종량제 방식의 윤선생영어교실과 달리, 'YES멤버스'에 가입하면 매월 고정 비용으로 정해진 양을 학습할 수 있다.

윤선생은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YES멤버스'를 출시했다. [사진=윤선생]

프로그램은 학습량과 학습 레벨에 따라 '초등 레귤러', '초등 어드벤스', '중‧고등 어드벤스'로 구성돼 있다.

'YES멤버스'는 학습자의 니즈와 목적에 따라 부가 학습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영어 학습의 선행을 원할 경우, 교재와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을 추가로 살 수 있다. 영어에 대한 자연스러운 노출과 읽기를 중요시하는 학부모들은 온라인 영어도서관 서비스를, 원어민과 자연스러운 말하기를 목표로 한다면 출시 예정인 AI 연계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조영민 윤선생 홈스터디 본부장은 "최근 소비자 요구 분석 결과, 학부모가 자녀의 영어 공부를 시킬 때는 다양한 목적이 존재하고, 목적에 따라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금번에 출시한 YES멤버스는 학습자가 자신의 목적이나 상황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어 실제 학습을 진행하면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 "YES멤버스는 단순 월 정액제 서비스를 뛰어넘어 멤버십 회원제 운영, 부가서비스 제공 등 이른바 '구독 경제'에 적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윤선생은 'YES멤버스'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말까지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YES멤버스' 멤버십 카드를 포함해 온라인 영어도서관, 전용 학습기 할인권 등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종량제 형식으로 학습했거나 '프리미엄 150' 상품을 이용했던 기존 윤선생영어교실 회원이 'YES멤버스'로 전환할 경우, 멤버십 카드와 온라인 영어도서관 할인권을 제공한다.

학습 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YES멤버스' 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명에게는 CJ외식상품권 5만 원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윤스닷컴 및 YES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justice@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